2009년 무료 토정비결, 이거 정신 바짝 차리고 살아야겠네요. -_-;;

Posted on 2009.01.01 21:18 | under 웹서비스, 프로그램리뷰 | permalink :: http://krang.tistory.com/347

빨간여우님의 무료토정비결 소개글(http://marinehank.tistory.com/362)을 보고 한 번 해봤습니다.

빨간여우님은 돈도 많이 버시고 결혼까지 하신다는데.. 전 정말 쪽박이군요. –ㅅ-;;

도무지 되는 일도 없고 구설에 오르며 근심과 고통에 빠져 생기며 게다가

몸에 병이 생기거나 재물을 잃는 수도 있다니 ㅠㅠ

2009년엔 정신 바짝 차리고 몸조심하면서 잘 살아야지 안되겠습니다. 흑흑..

여러분도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_^

무료 토정 비결 보러가기 : http://tojung.onchips.com/

 

신고

이전 댓글 더보기
BlogIcon 빛이드는창
2009.01.02 09:03 신고
토정비결을 보고 좋은 말을 들어본 기억이 없기에 오래전에 덮은 기억이 있네요^^
그래도 항상 좋은 일들만 있었으니 안좋은 말들은 지워버리세요.
올 한해 좋은 일들로만 가득 되시기를 ^^ 이렇게 빌어 주는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BlogIcon Krang
2009.01.05 21:10 신고
네. 감사합니다. 저도 운세만 보면 안좋은 이야기만 들어서 한귀로 흘려버립니다. 어떤 미래라도 예상할 수 있으면 바뀌기 때문에 운세를 보는 자체가 넌센스일 수도 있겠네요. ^^
빛이드는 창님에게도 새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BlogIcon 까르벤정
2009.01.02 20:36 신고
마침 어머니께서 필요로 하셨던 거였는데 이렇게 찾게 되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그리고 조금 늦은 감이 없지 않지만 새해 복도 많이 받으세요~

BlogIcon Krang
2009.01.05 21:07 신고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BlogIcon freesopher™
2009.01.03 00:59 신고
저도 봤네요. 역시 Krang님의 정보란ㅋㅋ 포스팅하고 트랙백 쏠게요~

BlogIcon Krang
2009.01.05 21:07 신고
저도 파란여우님이 알려주셔서...^^
암튼 그냥 2009년은 완전 대박!~ 이길 바랍니다.
may
2009.01.04 02:24 신고
흠... 괘안으면 다른이들 소개도 좀 하려했는데...ㅋ
데이터 자체가 영 신뢰가 안가는데요?

음력으로 생일을 집어넣으니 양/음력 일자계산이 안맞구요...;;
2007년이랑 2008년이랑은 토씨까지 같은 내용이 나오는데요?ㅋㅋㅋ

BlogIcon Krang
2009.01.05 21:06 신고
그러니까 공짜죠..ㅎㅎㅎ
BlogIcon 마룬-
2009.01.04 04:44 신고
어디까지나.. 재미로 봐야겠죠??
저도 용하다는(?) 엠파스 토정비결 봤는데. 어디 나가지마라, 도둑 조심해라 라는 말뿐이더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BlogIcon Krang
2009.01.05 21:06 신고
엠도사가 유명하다굽쇼~?
그것도 저도 한번 봐야겠네요.ㅎㅎ
BlogIcon 한성민
2009.01.04 20:24 신고
저도 방금 보았는데 50:50이더라구요...
이걸 진짜로 믿으으면 안되지만 그만큼 우리가 살아 가는데 조심해서 한해를 잘 보내야겠구나 그런 생각이 드네요...

BlogIcon Krang
2009.01.05 21:05 신고
운명은 만들어가는거죠!~ 히히..
유비무환, 운수대통하시길 바랍니다.
BlogIcon jjoa
2009.01.05 02:30 신고
전 토정비결은 아예 안보는데....가는데 마다 이 글이 많네요...흠..
한번 해 볼꺼나요?ㅎㅎㅎ

BlogIcon Krang
2009.01.05 21:05 신고
사주팔자, 토정비결, 연초만 되면 인기키워드죠. ^^
심심풀이 땅콩으로다가 하니 잼있네요.
BlogIcon Memory
2009.01.05 11:02 신고
전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모르겠어요..여자 조심하랍니다...OTL

BlogIcon Krang
2009.01.05 21:04 신고
전.....여자가 절 조심해야할듯요..-_-;;
BlogIcon 돌이아빠
2009.01.05 13:55 신고
저도 함 해봤씁니다!

BlogIcon Krang
2009.01.05 21:20 신고
운세 멋진데요~ ^^
BlogIcon 무진군
2009.01.05 16:35 신고
거의 충격과 공포군요...^^:. 저도 같은 곳에서 보긴 했지만... 작년2008년꺼를 봤는데.. 일부는 맞고 일부는 틀리고..ㅎㅎㅎ 2009년도..ㅎㅎㅎ 그렇지 않을까 생각중 입니다..

BlogIcon Krang
2009.01.05 21:03 신고
저도 위에 제이유님께서 말씀해주셔서 2008년도를 봤더니 반반이더군요. ㅎ 운명홀짝제가 있나봐요. 격년으로 운수가 좋고 나쁘고 그러네요. ㅎㅎ
BlogIcon JUYONG PAPA
2009.01.06 15:37 신고
^^ㆀ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할지...
기축년 새해 힘내시구요..아자아자~~

BlogIcon Krang
2009.01.06 19:30 신고
재미삼아 보는것이구요.
주용파파님의 응원의 말씀만으로도 감사하지요. 헤헤~ ^^
이런
2009.01.30 00:35 신고
이 점대로만 되면 난 스무살에 애아빠 되겠네...

BlogIcon car ins quotes with breakdown cover
2012.02.09 12:25 신고
Truly impressive and nice information,it's great material to read through this post increases my knowledge.

Thank you...

BlogIcon car insurance for young drivers with points
2012.02.09 12:40 신고
I, m glad to found this information. Nice work buddy! keep sharing this kinda information. Promoted help others and thanks


BlogIcon cheap car insurance
2012.02.15 18:21 신고
I admire the dear information you offer as part of your articles. I most certainly will bookmark your website and possess my children check up here often. I will be quite sure they will learn lots of new stuff here than anybody else!

BlogIcon water storage containers for emergency
2012.11.11 19:47 신고
There's no doubt that this is a very good article, and also my personal very first time that to uncover a piece of writing this way.

BlogIcon invisible fence collars dogs
2012.11.23 00:16 신고
있고 한해 운수를 점쳐볼 목적으로 또는 그냥 재미로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뭐..토정비결에 대해서 크게 믿음을 두지 않고 일부러 보는 성격은 아닌데 krang님 블로그에 방문을 해보니 빨간여우님 포스트를 보고 무료 토정비결사이트에서 토정비결을 보셨다는 소식이 있기에 저도 봤습니다. Krang님은 결과에 낙담을 하시..

BlogIcon wireless dog fence transmitter
2012.11.28 15:47 신고
기위한 개별 크게 개인적 함께 신뢰 내 프로젝트 심각한 금액과 나를 위해 큰 도움이됩

BlogIcon invisible fence costs
2012.12.06 15:47 신고
는 때 외국인되는 앞으로 위닝 한국 여성의 유산소 운동을해야, 당신이 염두에 두어야

BlogIcon commercial food storage racks
2012.12.10 23:17 신고
썰렁했던 제 블로그에 믹스업캐스트를 통한 많은 이웃이 생기게 되고 왕래가 있었던 것이 지금에까지 왔습니다.
믹시를 통한 유입도 이젠 꽤 많아졌고 엊그제 티스토리 블로그와의 약간의 불안정이 있었던 것을 빼면 최근 안정성과 속도면에서는 10점만점에 13점을 주고 싶습니다.

체크시 주인만 볼 수 있습니다.

* 티스토리 단축키를 활용하세요. [A:다음글 S:이전글 Q:로그인]
« previous : [1] : [···] : [240] : [241] : [242] : [243] : [244] : [245] : [246] : [···] : [483] : next »